진지한글 오늘 경제수학 시험
고릴라양
- 2014.07.03. 11:34
- 1484
다들 어떠섰나요?ㅜㅜㅜ
하아ㅜㅜ 막상 시험만되면 머리가 하얘지는짘ㅋㅋㅋ
아니 미시 거시 국제까지 다 쉽게 했고 성적도 에이쁠이었는데
왜 1학년과목인 경제수학이 이리 어렵게느껴지는걸까요?ㅜㅜㅜ
이 교수님 수업 듣지말라던 선배말을 들었어야했나요?ㅜㅜㅜ
다들 어떠셨는지 궁금해요~~~저는 비쁠받을지 더블유일지 고민이 많습니다ㅜㅜㅜㅜ
하아ㅜㅜ 막상 시험만되면 머리가 하얘지는짘ㅋㅋㅋ
아니 미시 거시 국제까지 다 쉽게 했고 성적도 에이쁠이었는데
왜 1학년과목인 경제수학이 이리 어렵게느껴지는걸까요?ㅜㅜㅜ
이 교수님 수업 듣지말라던 선배말을 들었어야했나요?ㅜㅜㅜ
다들 어떠셨는지 궁금해요~~~저는 비쁠받을지 더블유일지 고민이 많습니다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tBar
ㅊㅈㅅ... ㅋㅋㅋㅋ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왜 아직까지도 남아있지...
강의평가가 전혀 반영되지 않는다는 증거
강의평가가 전혀 반영되지 않는다는 증거
0
0
여리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리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리남
ㅜㅜㅜ공대생들이 와서 푹자고 점수를잘 받아가기 때문?ㅜㅜㅜㅜㅜ
0
0
고릴라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릴라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업도 시험도 성적도 예측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