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횽님들 누님들 북문 미용실 싸고 괜찮은데 추천염! (커트할꺼임)
dragonoid
- 2014.07.03. 14:36
- 3065
자자 자취생, 오랜 경험 남학생
커트 이쁘게 잘해주는 북문 미용실 / 이발소 한번 추천해보자.
내가 암만 개라도 애견 커트 이런거 추천해 주면 안됨 ㅇㅇ
권한이 없습니다.
라렌느 좋다구해서 갔는데 갠적으론 별로였심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tBar
참고하겠습니다. 라렌느 제외. 깎고 나서 왜그렌느...
이럴수가 이런 개그도 제외 ㅠ
이럴수가 이런 개그도 제외 ㅠ
0
0
dragonoi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ragonoi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욱이헤어 좋아요ㅋㅋㅋ
0
0
꾸리한은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리한은하수
그렇다면 욱이헤어로 돌진하는 걸로! 감사합니다 :-)
0
0
dragonoi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ragonoi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렌느 괜찮던데.
0
0
크크크크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크크크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