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학생입니다 2014.07.03. 18:30 1106 1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히힝히힝 14.07.03. 18:33 동래 동일자동차운전학원 저도 도로주행 등록하고옴(6시간 33만원) 근데 예약이 많이 밀려있어서 저도 다다음주에 시험쳐요 0 0 히힝히힝 댓글 내용 복사 동래 동일자동차운전학원 저도 도로주행 등록하고옴(6시간 33만원) 근데 예약이 많이 밀려있어서 저도 다다음주에 시험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히힝히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근데 예약이 많이 밀려있어서 저도 다다음주에 시험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