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외국어영역 추가로 더 들은 거 자동으로 일선으로 넘어가나요?
도공레식
- 2014.07.03. 19:53
- 1820
교양 다 채웠는데
외국어 영역을 더 들었거든요
이거 지금은 보니까 교양으로 되있는데
자동으로 일선으로 바뀌나요?
따로 뭐 신청을 해야하는 게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행정실가셔서 과목코드 변경하셔야해요
0
0
nun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un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unnu
아 과사가 아니라 행정실에 가서 바꾸면 되는건가요?
0
0
도공레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공레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공레식
학년이 어떻게 되시는진 모르지만
4학년 1학기 끝나면 졸업사정합니다.
과사에서 졸업사정 후에 행정실가서 다 맞춰요.
그전에 하시는거라면 행정실가시면 돼요
4학년 1학기 끝나면 졸업사정합니다.
과사에서 졸업사정 후에 행정실가서 다 맞춰요.
그전에 하시는거라면 행정실가시면 돼요
0
0
nun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un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unnu
넵 답변 감사합니당!!
0
0
도공레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공레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국어도 다 넘어갈 수 있는게 아니라 영어관련 과목은 예외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0
0
깜딱놀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딱놀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