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 동북아10시섭 질문이요ㅠㅠ
florist
- 2014.07.03. 20:17
- 882
동북아 김현라교수님 수업들으시는분..혹시 중간쳤나요??? 결석을해서 ㅠㅠㅠ 과제라던가 시험예고하셨나요? 도와주세요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 제가알기론 중간고사 안친다고들었습니다
0
0
닭다리의모멘트분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닭다리의모멘트분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닭다리의모멘트분포
아 그런가요??? 정말감사합니다ㅠㅠ과제는더이상..없던가요ㅠㅠ
0
0
flor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lor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lorist
제가알기론 이번주말에는 없습니다
0
0
닭다리의모멘트분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닭다리의모멘트분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