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지진 검색해보니 지진난게 맞네요 물많이먹자 2014.07.03. 22:22 1599 1 http://wowstar.wowtv.co.kr/news/view.asp?newsid=33733 울산 앞바다에서 3.5짜리 난모양이에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기계공학부 14.07.04. 00:16 어떻게? 지진이 날만한 이유가 뭐가 있지...;; 0 0 기계공학부 댓글 내용 복사 어떻게? 지진이 날만한 이유가 뭐가 있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