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번에 경제학과에서 제도경제학이라고 열리던데
웨하스
- 2014.07.03. 23:54
- 1275
이번에 경제학과에서 제도경제학이라고 열리던데 뭔지 아시는분잇나여??
강의후기정보 검색해봐도없고... 첨보는것같아여
원래열리던건지 ???
조준현샘 스타일 좋아해서 들을까 고민중 ㅋ 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경제학과에서 제도경제학이라고 열리던데 뭔지 아시는분잇나여??
강의후기정보 검색해봐도없고... 첨보는것같아여
원래열리던건지 ???
조준현샘 스타일 좋아해서 들을까 고민중 ㅋ ㅋ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