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체등수랑 금학기 등수는 학점 많이 들은 사람이 더 높나요?
ㄹㅎㅎㅎ
- 2014.07.04. 00:55
- 2583
마냑에 저랑 평점은 같은데 학점을 저보다 많이 들은 사람이 전체등수랑 금학기 등수가 더 높게나오나염?
권한이 없습니다.
맞아요 우선 학점으로 갈리고 그것도같으면 전공?많이들은사람일케도갈리고 나이도있고 여러기준있을거에요 순차적으로
근데 장학금성적이랑은 다른것같아요
제가저번학기에 평점동일했는데 학점적게들어서 등수가 달랐었는데 저기 표시되는거에는 그사람들이랑 동일석차로나오더라구요
장학금성적은 학과사무실에전화해보세요
0
0
werxwav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rxwav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erxwavb
장학금성적은 평점같고 학점 다르면 등수가 다르게 나오고 학생지원시스템에 나오는건 평점만 같으면 같게 나온다는 말씀이신거죠?
0
0
ㄹㅎㅎ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ㄹㅎㅎ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ㅎㅎㅎ
맞습니당!
0
0
werxwav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rxwav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erxwavb
감사합니다ㅎㅎ
0
0
ㄹㅎㅎ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ㄹㅎㅎ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