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과 이번 성적
로꼬도꼬
- 2014.07.04. 01:40
- 2156
기계과 2학년 1학기 3.83정도면 석차가 어느 정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나왓는데
0
0
뚱이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이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의점수가궁금핫건가
0
0
히힝히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힝히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석차 받아보니 전부다 잘하는거 같음 ㅋㅋ
0
0
☆제갈공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갈공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0등쯤예상 저랑비슷하시네
0
0
공대공대공공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공대공공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