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장학금
족제비
- 2014.07.04. 02:01
- 2972
.
권한이 없습니다.
0
0
GIVENCH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IVENCH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석차는 그냥 평점 높으면 1등으로 찍히더라고요 그리고 장학금 받을때 최소 학점수가 있습니다 그걸 넘기면 평점 높은 사람이 장학금을 받는거고요 과마다 배정된 장학금이 다르며 인원이 적은과에서는 1등이라도 전액이 아닌 기성회비를 진짜 운 나쁘면 수업료 면제뿐이죠ㅠ
0
0
깜딱놀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딱놀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1등이면 장학금 나오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