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숨마쿰라우데 기준평점이얼마죠?
가띠!
- 2014.07.04. 09:30
- 3815
4.1인가요 4.2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4.1이상 입니다. 보통 과에서 10등 안에 드는 기준이라 생각하심 될듯
0
0
부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영이
감사하무다
0
0
가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영이
4.2받고 13등한적잇어여...ㅠ
0
0
먹방전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먹방전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방전문가
졸업할 때 최종합산성적 기준입니다.
고학년 될 수록 성적 받기 쉽지 않아요.
최종성적이 4.2인데 10등 안에 못 들면 해당과는 학점 인플레이션이 심한 것으로 보입니다.
고학년 될 수록 성적 받기 쉽지 않아요.
최종성적이 4.2인데 10등 안에 못 들면 해당과는 학점 인플레이션이 심한 것으로 보입니다.
0
0
부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영이
아아!!최종말씀하셧구나..4.2면충분히 10등안에들수잇어여 전 최종이 4인데13등이거든용..
0
0
먹방전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먹방전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방전문가
네.. 저는 딱 4.1인데 7등이거든요. 금장졸업장 받을 정도면 10등 안에 당연히 듭니다.
0
0
부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먼가여?
0
0
일년내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년내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년내내
졸업할때 전체평점이 4.1이상되면 졸업장에 숨마쿰라우데라고 표기된 금딱지 달아주거든요
그리고 3.8인가.37넘으면 마그마 쿰라우데라고 표기된 은딱지 달아준다고 알고잇네여
그리고 3.8인가.37넘으면 마그마 쿰라우데라고 표기된 은딱지 달아준다고 알고잇네여
1
0
가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