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행정학과 부전공하시는분있나요?질문좀 할께요
살빼면5등당첨
- 2014.07.04. 10:23
- 1909
제가 행정학원론을 일반선택으로 들은뒤 행정학과 부전공을 신청했습니다.
그래서 이걸 부전공과목으로 전환할려고 하는데 학생지원시스템에 문의해보니
이걸 행정학과에서 부전공과목으로 인정해야만 전환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애초에 원론은 교수님 두분이 일선이랑 부전공 / 전공학생을 두분반으로 나누어서 수업이 이루어지니
부전공과목으로 인정하는거라 봐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구현우 교수님꺼 들었으면 부전공으로 인정될겁니다
0
0
드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코
감사합니다. 김행범교수님은 행정학과생만 들을수있으니 구현우교수님꺼 맞을꺼에요
0
0
살빼면5등당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빼면5등당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행정학원론 1,2 행정법 듣고 신청했는데 된다고 알고 있어요
0
0
손님_6m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님_6m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