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가짜치즈
- 2014.07.04. 21:50
- 1345
.
권한이 없습니다.
동생이 알티인데요 7월/ 8월에 훈련있고 7월에 가는 애들은 이미 간걸로 알아요 여름은 4주동안 받는대요~!
0
0
오렌지블라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지블라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렌지블라썸
아~그렇군용 감사합니다ㅎㅎ
0
0
가짜치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짜치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학번은 이번 겨울방학부터가죠~
아직 2학년때 시험치른사람들은 최종발표도 안났으니까요!
12학번 선배들은 가신거로 알아요~
아직 2학년때 시험치른사람들은 최종발표도 안났으니까요!
12학번 선배들은 가신거로 알아요~
0
0
무역학부1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역학부1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