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공대생이 취업 잘되는 이유
Dovahkiin
- 2014.07.04. 22:12
- 3268
http://www.youtube.com/watch?v=BKorP55Aqvg#t=18 = 공대생이 암걸리는 이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빗자루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0
0
Dovahki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vahki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다가 혈압올라서 중지..
0
0
꼬꼬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꼬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른쪽 하단에 네모난거 누르면 자막이 나옵니다
0
0
Dovahki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vahki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지니어 입장에서 느낄만한 답답한 심정을 은유적으로 잘 표현했네요 ㅋㅋㅋ 웃깁니다.
0
0
찰카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찰카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재밌네요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7분간 재밌게 봤네요
0
0
반짞빤짞별고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짞빤짞별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공대생이라 잼께봣음]
0
0
동동주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동주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암...
0
0
답이없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이없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존 방식(EMBED 태그)도 되고 새로운 방식(동영상 URL 삽입)도 도입되었습니다.
(새로운 방식이 아직 완전하지 않아서 100% 작동은 보장 못 합니다 ㅠㅠ)
http://mypnu.net/FAQ/4314417
<TEST>
http://www.youtube.com/watch?v=Y4mH2KvzUQ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