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근로할려면....
고층A+
- 2014.07.05. 00:22
- 1775
과사무실에서 근로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 1학년인데 시켜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님이 하고프다고 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학기개강전달에 교내근로와 국가근로 신청받습니다. 학년제한없고 국가근로 는 3.8~3.9이상은 되야 간신히되고 과사근로는 3.6~3.7이상이시면 합격가능합니다 대략
0
0
GIVENCH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IVENCH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IVENCHY
학생지원시스템 공지사항에 올라오나요?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