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이제 학교 레알 X됐네요.
- 2012.05.21. 23:50
- 3207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agnaCarta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gnaCart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임은 형사고,
민사처벌은 모순인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먹어도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agnaCarta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gnaCart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생이신줄ㅎ
아 그리고
민사 문제와 형사문제는 별개입니다.
만약 전 총장이 뇌물이나 이권에 개입했다면(이건 가정입니다 가정!)
형사처벌받고 몰수나 추징의 문제가 발생하겠죠.
그리고 학교측에 손해배상의 문제는 별개가 될 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먹어도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dBle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agnaCarta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gnaCart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마니콜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마니콜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이 댓글쓴이의 댓글의 의도는 어차피 이런 사람을 총장으로 뽑을바에야 차라리 직선제를 폐지하자는 말이겠죠. 어 근데 나 소위됐네 이제
Rokmw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km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빗자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소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소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는중립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투민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스코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얼굴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dBle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판 되어가더라구요.....
암튼 지금과 같은 방식의 총장 직선제는 문제가 좀 있지 않나 싶네요..
학생을 배제하고 지들끼리 뭐하는건지.....
김인세는....업무상 배임죄로 처벌이 가능할까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6m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화점따위를 민자로 지어서 학교에 이 빚이 생겼으니 어휴 ㅡㅡㅡ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80훈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1년 예산이 얼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