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급발진 대처법
Dovahkiin
- 2014.07.05. 15:09
- 629
급발진났을때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혹시 그상황 발생했을때 대처법에 대해서 의견 부탁드립니다
저는
다른차나 건물같은거 피하려 하지말고
가장 가까운 자동차 뒷부분같은데다가 그냥 박아버리는거
혹시 그상황 발생했을때 대처법에 대해서 의견 부탁드립니다
저는
다른차나 건물같은거 피하려 하지말고
가장 가까운 자동차 뒷부분같은데다가 그냥 박아버리는거
권한이 없습니다.
브레이크밟고 시동걸기
0
0
sso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so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song
효과잇나요?
0
0
나그랑티샤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그랑티샤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립으로 놓습니다.시동끄면 조향장치도 꺼져서 죽습니다
0
0
닉넴생각안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립후 사이드브레이크 후
가까운곳에 빠르게 부딪히기
가까운곳에 빠르게 부딪히기
0
0
바쁘다바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쁘다바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