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완료
수차와원자로
- 2014.07.05. 18:11
- 2621
냉무~~
권한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은 자리쌔고뺏구요. . . 기계과 공지사항에 중소기업관련자료마니나와요
0
0
뚱이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이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안보는 곳도 있대요. 찾아보세요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사쪽이면 공사전공셤 잘치면 되는데 상대공부하고 계신다니... 공기업 사무직은 학점 보는걸로 아는뎅... 눈만 낮추면 갈데 많아요 먹고 살 걱정은 ㄴㄴ
0
0
총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총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안했으면 학교더다니면서 재수강하세요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해서 3.5 맞추세요.
대학알리미 보니까 부산대 전체학생에 대해 C학점으로
졸업하는 학생의 비율이 불과 1.8%에 불과합니다.
0
0
벅학박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통계기준은 전체학생기준입니다. 기계과만 따지면 2.5도 잘만 취업합니다 걱정마세요.
외국어 스펙 그정도 되시면 학점안보는 중견기업은 골라서 갑니다. 시험만 좀 준비하시면
대기업도 얼마든지 들어갑니다. 지금껏 선배들 봐 왔을때, 학점 어중간하고 다른거 없는 사람들보다 훨씬 낫습니다.
이왕학점 망한거 신경쓰지마시고 그냥 기업 시험준비만 조금 하시면 됩니다.
0
0
소주서너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주서너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잘하네요
0
0
sso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so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산 학점 안 볼껀데요 아닌그
0
0
망디망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디망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