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에서 점수잘받은거랑 전공에서점수잘받은거랑..
풍덩풍덕
- 2014.07.05. 20:55
- 2072
저는 전공점수를 잘받았고 친구놈은 교양에서 점수를 잘챙겨서 학점이 비슷하게 나왔는데요.. 취업할때 전공학점을 더 잘받는게 좋은건가요? 아님 똑같은건가요.. 친구놈 전공두개비플씨플받고 저랑 점수비슷하니까 뭔가 기분이 이상하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히 전공
0
0
헝헝헝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헝헝헝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헝헝헝헝
전공학점을따로보나요?
0
0
풍덩풍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풍덩풍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승자
0
0
행복하십니깔깔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하십니깔깔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하십니깔깔깔
전공학점을 따로보나오?
0
0
풍덩풍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풍덩풍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풍덩풍덕
따로 보는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는데 전공평점이 높으면 그래도 친구보다는 취업문이 아주 쬐~끔 높을거니깐요 따로보는 곳이 있기때문에
0
0
행복하십니깔깔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하십니깔깔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