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영어권나라 교환학생 돈많이들어요?
치빙베리치빙좋아
- 2014.07.05. 22:44
- 2818
제곧내
권한이 없습니다.
네 보통 계절기준 만불입니다. 학기당 2만불 정도에요
1
0
GIVENCH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IVENCH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IVENCHY
혹시 교환학생 해보셨나요???? 어디갔다오신지 알수잇을까용?!!
0
0
치빙베리치빙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빙베리치빙좋아
저희과에 교환갔다오시는분들이 많아서 정확합니다
저도 교환및 유학준비했었거든요
0
0
GIVENCH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IVENCH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빙베리치빙좋아
근데 영어권이라는게 좀 애매합니다. 유럽/미주/오세아니아/필리핀 이런식으로 다 달라서요~
0
0
GIVENCH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IVENCH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IVENCHY
전 유럽이나 미주쪽 생각하구있어요!! 댓글 고맙숩니당
0
0
치빙베리치빙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빙베리치빙좋아
유럽 쪽과 미주쪽 별 다르지 않지만 학기로 가시면 거의 2만불정도 드실겁니다. 지원금은 대력 200~450 정도이니 .. 경제적으로는 상당히 타격이 크죠
2
0
GIVENCH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IVENCH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IVENCHY
생각보다 지원금이 완전 적네용.... (제가 생각했던 교환학생이랑 많이 달라욤ㅜ) 성적 우수하면 지원도 어느정도 많이 될줄알았거든요... 완전 감사합니다^^
0
0
치빙베리치빙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빙베리치빙좋아
열심히하셔서 원하는 나라 가시길 ! ㅋㅋ
0
0
GIVENCH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IVENCH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환은 학비 안내요
울학교등록금만 내며뇌는뎅
돈많이드는건 교비유학생이랑 SAF에용
울학교등록금만 내며뇌는뎅
돈많이드는건 교비유학생이랑 SAF에용
1
0
와구와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구와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구와구
오 고맙습니다~
0
0
치빙베리치빙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환은학비랑지원금400정도줌
용돈만있으면됌
용돈만있으면됌
1
0
히힝히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힝히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힝히힝
감사합니다~
0
0
치빙베리치빙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