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다문화 멘토링 1학기만 가능할까요?? Szi존표도S 2014.07.06. 00:00 1834 2 하시다가 그만두신분 계신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하늘꽃 14.07.06. 01:20 그만둬도되요ㅋㅋㅋㅋ한학기 시간만 다 채웠으면.. 전 안그만뒀는데 그만 둔 사람도 봄ㅋㅋ 0 0 하늘꽃 댓글 내용 복사 그만둬도되요ㅋㅋㅋㅋ한학기 시간만 다 채웠으면.. 전 안그만뒀는데 그만 둔 사람도 봄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하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마늘빵 14.07.06. 13:18 국가근로예요? 0 0 마늘빵 댓글 내용 복사 국가근로예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마늘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