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W 몇명이나 했는지 아는 방법없나요??
고릴라양
- 2014.07.06. 10:49
- 2232
경제수학듣는데 출석만 보면 100명 부르시는 것중에 70명정도 오던데...... 더블유겠죠???
더블유 몇명이나했는지 아늠방법 없을까요??
더블유 몇명이나했는지 아늠방법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께 물어보심 돼요
0
0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ㅊㅈㅅ한테 직접 물어보다가 찍힐듯...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tBar
그죠?ㅜㅜㅜ 하아 그냥 기도할수밖에요
0
0
고릴라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릴라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는시간에 몰래 출석부보세요.
0
0
벅학박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벅학박사
출석부는 첫날쓰시던거그냥 쓰시는거같덤데ㅜ
0
0
고릴라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릴라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