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낙동강을 달리다 후기~
하하허허호호
- 2014.07.06. 11:31
- 2262
낙달해보신분 후기좀들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부산대 자전거동호회인 pnu bike factory에서 활동중인 학생입니다. 전 20살때 낙달에 참가해서 최신에갔다오신분들보다 생생함이 덜하겠지만.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강추입니다. 자전거를 잘타든못타든 상관없으시구요. 낙동강을따라서 여러사람들과함께 타며 밥해먹고 같이자고 같이웃고울고 그 경험이 아무나 할 수 있는것두아니고 너무 재밋엇습니다. 아직도 여기서만난 인연들과 연락하구 지내고요. 자전거에 관심도 많이생겨서 현재 동호회할동도 하구잇구요. 대학생아니라면 언제 또 이런활동 해보겠습니까?? 꼭 참가해보세요 ㅎㅎ
2
0
도도한금정산두루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금정산두루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밌습니다 ㅋ 고생하면서 돈돈해지는맛ㅋ
0
0
래래래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래래래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낙달 어디서 신청하는건가요? 낙동강을 달리다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관련 정보보고 참가신청할 수 있는 페이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0
북극곰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극곰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극곰표
부산대 환경공학과 게시판보시먄 있아요
0
0
하하허허호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허허호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