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김경필 교수님 계절학기 과제요.
wotlrlove
- 2014.07.06. 11:53
- 1336
제가 타과생이라 경제수학을 안듣고 들어서 인지 너무 어렵네요 ㅠ
그리고 수업도 제대로 듣지 않아서요ㅠㅠ
혹시 과제에 대하여 알려주실분있으신가요?
쪽지라도 해주세요 ㅠㅠ 그리고 월욜까지 제출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타과생이라 경제수학을 안듣고 들어서 인지 너무 어렵네요 ㅠ
그리고 수업도 제대로 듣지 않아서요ㅠㅠ
혹시 과제에 대하여 알려주실분있으신가요?
쪽지라도 해주세요 ㅠㅠ 그리고 월욜까지 제출맞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