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인터플레이, 무몽크, 소울트레인 뭐 하는 곳이에요?
벌떼
- 2014.07.06. 20:13
- 1729
제가 알기로는 라이브펍이라고 알고있습니다.
인터플레이, 무몽크는 주로 주말에 여는거 같구요.
소울트레인은 왠지 그냥 섬데이 느낌인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인터플레이, 무몽크는 매주 뭘 하나요? 공연 없을때는 그냥 맥주가게인가요?
잘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인터플레이랑 무몽크는 공연할 때만 열어요.~~~
0
0
슬램덩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램덩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램덩크
아~ 그러면 공연 소식은 어디서 들을 수 있어요?
매번 가고싶은데 언제 공연이 있는지 몰라서 ㅠ
0
0
벌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벌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에 가끔 공연하러는가는데 그러고보니 평소에 가본적이없네ㅋㅋ 공연안할땐 뭐하는곳이지ㅋㅋ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ura
공연 소식은 어디서 들을 수 있어요?
0
0
벌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벌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떼
인터플레이앞에가면 막 포스터같은거붙어있고 하긴하던데.. 그건 엄청굵직굵직한거고... 저희같은경우는 공연하면 지인을통해서 홍보하거나 sns나 커뮤니티같은곳에다 홍보하긴하는데 공식적으로 공연일정을 정리해주는곳이 있는지는 저도 궁금하네요.
홍대같은경우는 공연정보가 아주잘 정리되있던데...
홍대같은경우는 공연정보가 아주잘 정리되있던데...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페이스북에 club interplay soultrane 무몽크 검색하셔서 친구 추가하시면 공연정보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것 볼 수 있습니다. 공연장에서 자주 뵈요.~~^^
0
0
슬램덩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램덩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램덩크
club interplay, 모뭉크는 잘 나오네요~ ㅎㅎ
소울트레인은 잘 안나오네요 ㅎㅎ 고마워요~
0
0
벌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벌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