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모바일 좌석연장 이제 안되나요?
앙팡
- 2014.07.07. 10:14
- 1767
좌석등록되있는데 모바일로는 계속 로그인 정보가 없다고 떠서 도서관 관련부서로 전화했더니 아예 모바일 좌석연장자체가 있는지 모르는것?같더라구요..
이제 현장으로만 연장이 되나요?
이제 현장으로만 연장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크롬으로해보셈요
0
0
배고프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프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프다
진짜 크롬으로 하니까 되네여!! 감사합니다
0
0
앙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앙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몇일전부터 안됨
0
0
sso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so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시간이 진짜찍은시간이랑 다르게 나오더군요
그래서 기계에나오는 시간이랑 달라요 ㅜ
이거 오래된거같은데 안고쳐주네요
그래서 기계에나오는 시간이랑 달라요 ㅜ
이거 오래된거같은데 안고쳐주네요
0
0
아는여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여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기계에찍은시간이랑 달라서 내시계가 잘못된줄... ㅋㅋ
0
0
믿어선안될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믿어선안될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