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1학점 이수처리로 국장 못 받게 되었는데
nni
- 2014.07.07. 17:17
- 2648
평점은 되는데 학점이 미달이네요
모자란 1학점 채울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히 없습니다.
0
1
벅학박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벅학박사
정말 없나요?
0
0
nn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n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ni
네
0
0
liveline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iveline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iveliness
100% 없나요??
0
0
nn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n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ni
아마도 없을거 같은데 이 문제는 과사에 문의 해보시는게 가장 좋을것 같네요
0
0
존레전드머리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존레전드머리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끝났으니..없죵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법이 있겠나요 한 학기동안 하는 수업인디
0
0
망망대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망대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의 경우가 직전학기로 들어가기때문에 계절 수강하시면 될것같긴한데 이미 늦었죠?
0
0
콩나물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나물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콩나물콩
계절은 포함 안됩니다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