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문창회관 식당 관련 질문좀요 ㅜㅜ 클라우제비츠 2014.07.07. 17:53 1277 1 문창 방학때에 저녁에도 식사하나요? 점심때 샀던 식권도 저녁에 쓸수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당근당근당근 14.07.07. 18:17 방학땐 문창 저녁에 안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0 0 당근당근당근 댓글 내용 복사 방학땐 문창 저녁에 안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당근당근당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