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근로장학생, 도서관은 원래 하고 있는 사람 뽑아서 지원하면 잘 안뽑힌다는게 사실인가요?
붕어를낫으로
- 2014.07.07. 21:35
- 2710
도서관에 근로장학생 신청하려고 했는데 잘 안뽑는게 사실인가요? ㅠㅠ
그래도 소득분위가 낮으면 유리하려나요 ㅜㅜ 어어어어어어엉어어엉어어어어
권한이 없습니다.
소득1순위 학점 3.9미만 광탈
0
0
차유람빠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유람빠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3~4순위 학점4.1은 어때요?
0
0
마이피누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11
소득 1순위아니면 성적 아무리높아도 가능성없다고 봐요 소득이먼저고 그담이성적이라...ㅠ
0
0
plu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l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11
국가근로는 소득1순위아니면 광탈
0
0
차유람빠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유람빠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도 그렇고..대체로 근로는 하던사람을 뽑는 편이긴 하지 않나요
0
0
우올줘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올줘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