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다음학기휴학
- 2014.07.07. 22:20
- 2624
.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학기휴학 Lv. 6
90%
거기 한국 제과기능장이하는데 잇자나요 스콘이라고 안가봐서 맛은모르겟는데 온천장에 제과기능장이하는 201과자점은 진짜..존맛... 코리안베이커리마스터가 국내에 300여명밖에업대요
0
0
Certife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ertif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ertifed
와 진짜요 정확히 어디있나요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겟죠
0
0
아스트스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스트스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콘은 제가 먹어봣을때 구냥 그랫구요! 초고과자 하나밖에 안먹어봣지만 ^.^..
장전역 1번출구로 나가시면 젠느랑 하얀풍차라고 잇는데 둘다 짱맛잇어요
하얀풍차는 유기농빵 만들어여 건강빵들이 맛잇구여!!
젠느는 제빵기능사의 집으로 쿠키랑 과자류들이 맛잇더라구요^ㅇ^
하지만 다들 빠바보다는 가격이 비쌉니당^_ㅜ 그래도 훨씬 맛나요
0
0
gangga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angga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anggang
네 저두 스콘은 별루ㅠㅠㅋㅋ 하얀풍차 맛나요
0
0
lo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anggang
가격ㅠㅠ 빠바도 후덜립니다..
0
0
여리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리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젠느 저도 강추요! 여기 시식빵들도 짱!! 한조각이 크고 다 맛있어요ㅠㅠ
0
0
비비디바비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비디바비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