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학기 수강신청 날짜
한겨울낮의뀰
- 2014.07.08. 08:21
- 1578
부산대 앱에 학사일정에 보니까 2학기 수강신청이 8/12~13 도 있고 8/18~19 도 있더라고요.
수강신청기간이 두번인가요??
수강신청기간이 두번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최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도 지난번부턴가 두번으로 나눠합니다
일차때 주전공 우선으로 넣어주는과들 잇고요
이차때는 제한업이 풀고요
일차때 주전공 우선으로 넣어주는과들 잇고요
이차때는 제한업이 풀고요
0
0
아는여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여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감사합니다~~
0
0
한겨울낮의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겨울낮의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기간, 현금등록기간 수강신청, 수강정정기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