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취소 수강료환불
enenclt
- 2014.07.08. 15:20
- 1260
언제쯤 들어오나요 정말
권한이 없습니다.
받은지 오래된 1ㅅ
0
0
흔들리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들리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차 2차 3차 신청에 따라 날짜가 정해져있는걸로 알아요 3차가 37500 환불 아마 11일이었던가 그래요
0
0
법딍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법딍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딍이
헐 뭐죠.. 2차엿는데 6월29일날 환불했었는데 학사과에문의해도 기다리라는 말만있고..
0
0
enencl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nencl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차 신청은 7/10일에 환불처리되요~
0
0
눈누난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누난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금 들어왓어요 2차
0
0
아는여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여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졓아
0
0
enencl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nencl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