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시계를 잃어버렸습니다.
코크닷
- 2012.05.23. 16:25
- 1347
어제 저녁 10시 10분경 제2중앙도서관 4층 남자화장실에서 시계를 잃어버렸습니다.
잃어버린건 제탓이 전부겠지만, 정말 넓은 관용을 베푸셔서, 혹시라도 가지고
계신분은 경비실에 좀 맡겨 주세요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시계는 브랜드는 CK이구요
사진첨부합니다.
kms427_2155.jpg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