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 신청 juliet 2014.07.10. 05:09 1351 1 2학년인데 부전공신청 언제 어떻게 하나요? 과사에 물어봐야해요 학생과에 물어봐야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티모의남은체력2% 14.07.10. 11:17 학생지원양식 - 과사(메인전공) - 희망부전공과사 과마다 다르긴한데 부전공신청은 항상 받습니다. 0 0 티모의남은체력2% 댓글 내용 복사 학생지원양식 - 과사(메인전공) - 희망부전공과사 과마다 다르긴한데 부전공신청은 항상 받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티모의남은체력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과마다 다르긴한데 부전공신청은 항상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