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중도 1층 뭔가요 꾸리한은하수 2014.07.10. 16:12 2247 2 중도 1층 로비부분 에어컨 되게 빵빵하게 틀어놓으시네요... 그 출입문 들어가기도 전에 냉기가 느껴져요.. 문은 활짝 열려있고...;; 이래도 되는건가요...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중도생 14.07.10. 17:39 1층이 젤시원함 0 0 중도생 댓글 내용 복사 1층이 젤시원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중도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곰의탈을쓴여우인척하는토끼같은강아지 14.07.11. 23:49 밖에서 땀흘리면서 들어오는 사람들 순식간에 땀 식히고 열람실 들어가라고 배려해준 거라고 생각했는데... 문 활짝 열려있는게 맘에 좀 걸리긴 하더라고요 ㅋㅋ 0 0 곰의탈을쓴여우인척하는토끼같은강아지 댓글 내용 복사 밖에서 땀흘리면서 들어오는 사람들 순식간에 땀 식히고 열람실 들어가라고 배려해준 거라고 생각했는데... 문 활짝 열려있는게 맘에 좀 걸리긴 하더라고요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곰의탈을쓴여우인척하는토끼같은강아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곰의탈을쓴여우인척하는토끼같은강아지 14.07.11. 23:49 밖에서 땀흘리면서 들어오는 사람들 순식간에 땀 식히고 열람실 들어가라고 배려해준 거라고 생각했는데... 문 활짝 열려있는게 맘에 좀 걸리긴 하더라고요 ㅋㅋ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