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양이키우는분들
Siballl
- 2014.07.10. 16:44
- 1565
그 모래랑 밥 어디서구하죠???
가격대도 궁금 ㅜ
가격대도 궁금 ㅜ
권한이 없습니다.
장전역쪽에 애완용품 싸게파는곳있어요 ㅋㅋ 동물병원같은데서도 팔고 인터넷쇼핑몰도 잘되있어요! 가격대는 인터넷쇼핑몰 보시면 될듯!
0
0
으아우어어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우어어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이 싸고좋아요
0
0
자나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나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쇼핑몰이죠~
0
0
마이피누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마리키우다가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에버크린 + 국민모래or 국가대표 모래 섞어서 줬어요..
그나마 싼가격에 대용량에 에버크린 조합으로 냄새도 잡아주고..
그리고 사료는 똥냄새때문에 네츄럴코어 m47이던가? 변냄새 덜나는걸로 샀는데 첨에 애들이 묽은변이나 설사 비슷하게 하더군요..
지금은 적응해서 변냄새도 적고 ㅎ
인터넷 구매입니다.
가격은 인터넷 검색해보시길~
네츄럴코어 사료 대용량이라서 한번 사면 꽤 오래 먹이더군요 ㅋ
0
0
브론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론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변기 훈련 시켜보세요, 우리 집 고양이 3주에서 한달 정도걸려서 지금은 사람변기에서 싸는데 냄새도 안나고 물만 내리면 되서 좋아요!
0
0
신난뇨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난뇨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