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북문/장전역 근처에 맛있는 김밥집 있나요??
페이퍼스알러뷰
- 2014.07.11. 00:45
- 2266
요즘은 한 줄 얼마나 하나요 ㅋㅋ 1500원 이하였음 좋겠는데 ㅠㅠ ㅋㅋㅋㅋ
예전부터 먹던 곳이 어느새 맛이 변했네요 ㅠ
맛있는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얌샘 메가김밥 추천요 4500원인데 크기가 한 3줄?치만 해요 ㅋㅋ
0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있어라
어디에 있죠?? 인터넷 찾아보니까 신전떡볶이 근처인거 같은데 못찾겠네요 ㅠㅠ
0
0
페이퍼스알러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페이퍼스알러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페이퍼스알러뷰
진국명가 대각선상에 있어요
0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 반대편 죠스떡볶이 옆집 맛있지요 추천 ㅋㅋㅋㅋ 떡볶이 맛있고 내가 먹은 날은 참치김밥 팔뚝만 했음
0
0
의로운가시나무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로운가시나무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