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학기 들었던 과목을 여름계절학기 재수강 하는데 R 표시가 안뜰경우
stradust
- 2014.07.11. 10:49
- 1574
같은과 이름같은 과목 재수강하는데
수강확인에 재수강 표시가 안뜨네요 ㅠㅠ
원래 떠야 정상이죠?
수강확인에 재수강 표시가 안뜨네요 ㅠㅠ
원래 떠야 정상이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