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 생산자이론 대체탄력성 질문요ㅜ
톡톡물방울
- 2014.07.11. 16:55
- 1121
1.대체탄력성이 1보다 클 경우 상대적 임금이 1%하락하면 상대적인 노동고용량1%보다 크게 증가한다는데..,
직관적으로는 알겟는데 이거 수식적으로 설명해주실분 잇나요?ㅜㅜ상대적 임금하락하면 w/r이 하락하나요?
2.대체 탄력성이 1보다 클 경우에 w/r이 하락하는거보다 l/k가 더 크게 증가하는 거도 설명좀...ㅜ
직관적으로는 알겟는데 이거 수식적으로 설명해주실분 잇나요?ㅜㅜ상대적 임금하락하면 w/r이 하락하나요?
2.대체 탄력성이 1보다 클 경우에 w/r이 하락하는거보다 l/k가 더 크게 증가하는 거도 설명좀...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