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드림클래스 캠프 고려대라니 ㅠ ㅠ
하하소소오12
- 2014.07.11. 18:31
- 3472
다들 드림클래스 좋은 성과 얻으셨나요? 전 합격떠서 되게 좋았는데 연수 장소 보자마자 절망 ㅠ ㅠ 아 고려대까지 가야 된다니..쩝 고대 많이 되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후회없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회없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회없이
여기 한명더 추가요
0
0
이미지난일인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지난일인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려대1인 추가요 ㅋㅋ
0
0
자유로운영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유로운영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연수장소랑 캠프장소는 무조건같나요? 차비등은 다개인부담인건가요?ㅠㅠ 신청안했지만 궁금해서...
0
0
14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4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8
차비는 자기돈내고 가면 주는걸로 아는데 작년 여름에 해서 기억이 잘..
0
0
톡톡물방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톡톡물방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균관대도있어요!!
0
0
plast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last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경희대 ㅜㅜ
0
0
디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디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혼자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