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 신청 Kkkkkkkkkk 2014.07.11. 21:20 1446 1 부전공 신청 4학년때도 가능한가요? 저희과 과목 삼학년때까지 다 몰아듣고 4학년때부터는 부전공과에만 집중하고 싶어서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ㅠㅠ 14.07.11. 22:46 네 0 0 ㅠㅠ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ㅠ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