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파리바게트 사거리 비접촉사고
무아레
- 2014.07.12. 02:22
- 3398
.
권한이 없습니다.
솔직히 비접촉사고 일으키고 말없이 도망가는 보행자 너무 양심없음...
0
0
저녁은뭐먹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녁은뭐먹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은뭐먹지?
근데 비접촉사고가 먼지도 모르는 사람 은근 많을꺼 같음...
0
0
기계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돌
ㅇㅇ나예요 설명부탁드려유
0
0
부릉부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릉부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릉부룽
모르는 사람= 나 라는 뜻ㅜㅜ 저는 저 사고랑 관련 x
0
0
부릉부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릉부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릉부룽
접촉사고가 아니더라도 사고를 유발한 원인이 있다고 판단될 시, 과실이 적용됩니다. 이를 비접촉사고라고 보시면 간단할 것 같네요ㄷ
0
0
무아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아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아레
아 무슨상황인지 알겟네요ㅎㅎ감사합니다
0
0
부릉부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릉부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