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전거 타시는 분들 어디에 보관하시나요?
말피기소체
- 2014.07.13. 23:25
- 1228
통학용으로 쓰려는데 마땅히 댈데가 없네요
인적 드문 곳에 놔두려니 도둑놈들 표적이 될꺼같아서..ㅠㅠ
학교건물 안에 계단에 묶어두면 경비아저씨가 안뭐라할런지..
권한이 없습니다.
제 방.
0
0
평범한닉네임388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한닉네임388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원룸방안, 학교에서는 과방앞에다가 올려 놓습니다.
주변에 자전거 도둑이 너무 많아요...
주변에 자전거 도둑이 너무 많아요...
0
0
브론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론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전거는 안보이는 순간 내 것이 아니죠ㅎ
0
0
회전목마의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전목마의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전목마의밤
ㅋㅋ 명언이네요
0
0
평범한닉네임388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한닉네임388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전거 가격이 50만원 이상되는순간 집안으로 들이기 시작하는거 같네요 ㅋㅋ
0
0
apfhddlk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pfhddlk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