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창원에서 통학하는 모임만들면 많이들 모일까요 ㅋㅋㅋ
그냥지나가고싶다.
- 2014.07.14. 12:10
- 1563
혼자 통학하는것보단 같이하면 그냥 좋을것같다고 느낀,,,외로운 통학생입니다 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지나가세요
0
0
망망대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망대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전쯤 창원 통학했었는데
같이 모여서 놀고 술마시고 하려면 시외버스 안에서 해야 할듯요ㅎㅎ
같이 모여서 놀고 술마시고 하려면 시외버스 안에서 해야 할듯요ㅎㅎ
0
0
아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
아, 술마시고 놀고하려는게 아니라, 그냥 버스혼자타고 다니는것보단, 그냥 표같이 끊고, 하다못해 자리라도 같이앉는..?그냥 그정도의 친목만 바랄뿐입니다
0
0
그냥지나가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지나가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