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전거 인터넷에서 사는거 어때요?
니나노니나
- 2014.07.15. 00:42
- 1332
그냥 취미삼아 가끔씩 타려는데
비싼건 좀 부담되서 싼거 찾다가
인터넷에서는 그래도 좀 싸길래 사보려고 하는데 어때요?
권한이 없습니다.
니나노니나 Lv. 12
28%
0
0
Dovahki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vahki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ovahkiin
참고로, 손잡이 설치랑
기어 감도(?)조절을 해야하는데,
근처 자전거 파는데 가서 해도되고,
아니면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하는법있으니까
그냥 그거대로해도 되요
기어 감도(?)조절을 해야하는데,
근처 자전거 파는데 가서 해도되고,
아니면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하는법있으니까
그냥 그거대로해도 되요
0
0
Dovahki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vahki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ovahkiin
혹시 어디서 사셨는지 가르쳐주실수 있으세요?
0
0
니나노니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노니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나노니나
음.. 오래되서 기억은 잘안나는데,
그냥 옥션인가 인터파크인가에서 샀던거같아요
그냥 옥션인가 인터파크인가에서 샀던거같아요
0
0
Dovahki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vahki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자물쇠 잠겨서 왔는데 열쇠는 안왔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4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tBar
왤케웃기지ㅋㅋㅋ
0
0
ㄱㄱ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tBar
ㅋㅋㅋㅋㅋㅋㅋㅋ알아서풀어라? ㅋㅋㅋㅋ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좀 들더라도 중급 정도는 사서 타는게 났지않을까요?
재미 들려 오래 타면 저가 자전거 금방 고물되던데...
재미 들려 오래 타면 저가 자전거 금방 고물되던데...
0
0
peurocs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urocs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런거 교환이나 환불같은거 된다면 괜찮을거 같아요.
저는 2번 샀었는데,
한번은 휠이 약간 휘어있어서 바꿀까하다가 그냥 쓰고
한번은 멀쩡하게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