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개잉여 구원좀
배뚱배뚱
- 2014.07.15. 13:11
- 1364
아 방학인데 뭘하고 잇는거지
뭐하고 지내야 알차게 방학보낼까여
권한이 없습니다.
내일로~~ 자유롭게 국내여행 추천드려요
0
0
꾸리한은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들한테 물어보지마세요. 특히 당사자는 생각에도 없으면서 줏대없이 여행하라고 하는 사람들 말 절대 듣지 마세요. 무전여행이란 단어 자체가 개소리고 여행은 결국 돈은 돈대로 써야되고 갔다오면 남는 건 사진 밖에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직접 갔다와서 여행가면 많은 걸 경험한다고 설레발치는 사람들은 괜히 시간 뺏긴 것 같고 내가 가서 금전적으로나 뭐로나 피해본 거 같으니 뭔가 좀 배우고 온 척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진정으로 여행으로 견문을 넓히고 인생공부하고 온 사람들은 드물어요. 마음이 시키는 것을 하세요. 분명히 평소에 지나가는 생각으로라도 '이걸 해보면 어떨까?' 하는 게 하나 쯤은 있을거에요.
1
5
안녕고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고래
척하는 경우가 대다수는 아니겠지만
맞는 말이에요.
맞는 말이에요.
0
0
패션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패션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이라면 군대가야죠
0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여행가고싶어서여행갑니다 무전여행은 민폐니까 돈벌어서 가세요 여행가서 배운거없다는 사람들은 여행한게 아니라 관광을간거에요. 사진찍는게 여행이아니에요. 여러사람 만나고 그곳의 공기를 폐속에 한껏 담으세요
1
1
히힝히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힝히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악기라도 하나 배워요 ㅋㅋ
요즘은 또 잘 놀아야 된다든데
요즘은 또 잘 놀아야 된다든데
0
0
언제공부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언제공부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