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세월호 사건과 대입특례
- 2014.07.16. 17:47
- 864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생각안나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순한 해양사고를... 좀잇으면교통사고만나도 진상규명해야겟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험금을 노린
그리고 유병언이 지시햇을 가능성도 높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잃은고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1111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111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긋지긋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씹으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가능성을 왜 무시하죠 ? 사실이 밝혀졌나요 ?
언론에서 하는말들을 아직도 곧이곧대로 듣는사람들이 많군요 조금만 더 알아보면 사실이 아니라는걸알텐데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잃은고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ukk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히는지 모르시나요
예 가능성 좋습니다
그러나 가능성이란건 카더라식 정보에 의존하는게 아니라 정확한 근거가 뒷받침 될때에만 그처럼 부를 수 있겠지요. 글쓴이님과 같은 가정은 3살짜리 아기도 어버버 할 수 있습니다.
마치 많이 알아보신듯이 말씀하시는데
몇개만 보여주실수 있겠습니까?
저는 깨어있는 시민이라 언론을 믿지 않는 바람에
따로 증거자료는 없다 이런말 마시구요.
배워가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씹으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 피하시면 댓글 그만달도록 하겠습니다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씹으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질적인 수사권은 주지 않더라도 수사과정을 지켜 볼 수는 있게 해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ernov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생각안나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놀부보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부에서 화재에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위해
일부러 방화를 저질렀다
혹은
국가안보에 위험이 될 문서가 있어서 방화했다.
이런것도그럼 가능성있는건가요.
가정이라고하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중잣대아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