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성적
dnelanal
- 2014.07.17. 14:12
- 3397
계절학기성적확정되고 얼마지나야 총평점에 들어가 계산해서나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확정되고나서 포함되죠
0
0
삐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삐꾸
감사합니다 ㅎ
0
0
dnelana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nelana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언제 뜨나용?
0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파이트
담주중에뜨지않나요?? 자세히모르겟네요
0
0
dnelana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nelana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 성적이랑 같이 반영돼요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tBar
제가 계절성적들어가야지 2학기 부전공신청되는데 그러면 2학기때 부전신청못하나요??...ㅠ
0
0
dnelana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nelana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nelanal
학점 부족하면 그렇겠죠? 여튼 다음 정규학기 이수해야 계절 반영되는 걸로 압니다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tBar
아하 그렇군요 ㅎㅎ 감사함니다
0
0
dnelana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nelana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학점은 성적 확정된 후에 반영되는걸로 알고있어요. 등수는 정규학기 지나야 반영되는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0
0
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앎
아 이게 맞는듯...;;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앎
네 맞아요 성적은 바로 합산되는데 등수는 2학기 지나야 반영되요
0
0
말라뿡따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라뿡따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