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일본에서 방송 중단된 광고
Dovahkiin
- 2014.07.17. 14:14
- 2189
권한이 없습니다.
? 모바일에서 못보네요..
0
0
평범한닉네임388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한닉네임388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범한닉네임3883
http://m.youtube.com/watch?v=eGwyyUUiY_k
0
0
Dovahki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vahki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ovahkiin
감사합니다.
0
0
평범한닉네임388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한닉네임388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취직과 라면과 가스공사의 관계는?
0
0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부
음.. 라면 이었나요?
아무튼 끝이 비극적이라 슬프네요.
아무튼 끝이 비극적이라 슬프네요.
0
0
평범한닉네임388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한닉네임388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부
라면아니고 나베죠
취직과 라면과 가스공사의 관계는
가스공사에서 제공하는 가스로 가족의 사랑을 담은 맛있는 나베를 만들어 취직준비에 한번 더 힘을 보탬으로써 가족의 사랑도 있고 힘도 내게한다 아닐까요?
취직과 라면과 가스공사의 관계는
가스공사에서 제공하는 가스로 가족의 사랑을 담은 맛있는 나베를 만들어 취직준비에 한번 더 힘을 보탬으로써 가족의 사랑도 있고 힘도 내게한다 아닐까요?
0
0
애아뽀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아뽀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아뽀으
맞는듯.
0
0
평범한닉네임388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한닉네임388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아뽀으
하 광고가 너무 앞서나갔네요
직관적으로 메시지를 던져주는게 광고의 참맛인데
직관적으로 메시지를 던져주는게 광고의 참맛인데
0
1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이거 왜 방송 중단입니까?
0
0
과일바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일바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일바구니
지난 2월 첫 방영 후 "취업준비생의 딱한 모습을 너무 현실적으로 그려 마음이 아프다"는 하소연이 이어져
http://media.daum.net/foreign/others/newsview?newsid=20140707163112727
0
0
Dovahki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vahki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