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영어회화스터디 하시는분 계시나요?
귤귤
- 2014.07.17. 15:03
- 939
저 좀 넣어주시면 안될까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평일 아침, 낮 가능합니다
하고싶은데 매번 인원 차고 없네요..
인원 비거나 충당하실 스터디원 있으시면 댓글좀 ㅜ
4학년이에요 ! 중간에 잠수타거나 하는일 없고 성실하게 하겟습니다
평일 아침, 낮 가능합니다
하고싶은데 매번 인원 차고 없네요..
인원 비거나 충당하실 스터디원 있으시면 댓글좀 ㅜ
4학년이에요 ! 중간에 잠수타거나 하는일 없고 성실하게 하겟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